본문 바로가기
Look at Human

추남과 결혼한 일본 국민 여동생 아오이 유우

by Yang'S 2020. 8. 11.
728x90
반응형

 

일본에서 국민 여동생으로 불린 아오이 유우

 

 





다양한 작품활동과 미모덕분에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매우 높은 배우임

나는 하나와 앨리스를 통해서 알게되었음

 

 

그 아오이 유우가 19년 깜짝 결혼발표를 하게 됨.

 

야마사토 료타..?

개그맨...?

 

 

 

 

 

 

 


......?

 

 


"야마사토 료타"

 

 


"추남"으로 유명한 개그맨임ㅋㅋㅋ

못생긴게 컨셉인 느낌의 개그맨임.

 

 

못생긴 남자 3년연속 챔피언 ㄷㄷ

알고보니 이 열애설은 소속사의 언플로 밝혀져 해프닝으로 지나갔다고 함...

 

 

 

 

 

 

 

 

 

 

 

 

 

 

 

 

 

 



엌ㅋㅋㅋㅋㅋ사실 진짜임ㅋㅋㅋㅋㅋ

당연 일본에서도 난리남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진짜임ㅋㅋㅋ 저희 결혼함ㅋㅋㅋㅋㅋㅋ

 

 

예능에서 처음 만남

 

 

저를 정말 많이 좋아해주는 남자예요.

그리고 냉장고 문을 빨리 닫아서 좋아요.

 

료타 : 냉장고를 빨리 닫아서 좋다니 그게 무슨 말이야 ㅋㅋ

 

유우 : 착해요.

 

료타 : 진짜 대충말한다..

 

결혼 발표후 일본인들은 충격을 받았지만, 

의외로 반응은 괜찮았음

 

 

일본 개그맨들은 문화특성상 여자를 함부로 대하는 경우가 많음.
신체접촉하거나 성적인 농담을 하는 경우가 등등.

개그코드가 좀 다르기도 하고, 문화가 다르기도 하고.

 

결혼 발표난 후 일본인들이 

"야마시토면 믿고 맡길수 있어"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고 함

료타가 원래 자기를 낮추는 개그를 하고,

예능에서 아이돌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스타일이었다고함.

 

 

 

일본의 이상순 이효리 느낌이 아닐까 싶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