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Music

스텐딩 에그 - Speechless (듣기/가사/음악)

by Yang'S 2020. 9. 8.
728x90
반응형

 

  이번 노래 'Speechless'는 미국의 인기 듀오 Dan + Shay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아내와 결혼한지 어느덧 4주년이 됐지만 여전히 그녀를 볼 때마다 '말문이 막힐 정도로 설렌다'는 달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원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면서 스탠딩 에그 특유의 달달한 우리말 가사를 입혀 이들만의 느낌으로 뽑아낸 점 또한 흥미롭다. 

 

 

가사보기

더보기

시간이 없다면서 나를 재촉하죠
이미 문 앞에 서 기다리는데 한참을
달라진 게 없냐며 나를 바라보죠
이미 눈앞에 그대는 나에게 완벽해
매번 겪는 일이지만
아무 말도 안 나와
너의 눈을 볼 때마다
i'm speechless
예쁜 미소 한 번으로 그댄
나의 모든 시간을 멈추죠
그저 난 바라볼 수밖에
i'm speechless
짧은 입맞춤으로도 그댄
나의 맘속 성벽을 허물죠
그저 난 무너질 수밖에
i'm speechless
말을 하지 않아도 난 숨길 수 없죠
그대가 내게 인사했을 때 느꼈죠
그대가 다 가져갔죠 내 모든 숨도
그대가 다 바꿔놨죠 내 모든 꿈도
i'm speechless
예쁜 미소 한 번으로 그댄
나의 모든 시간을 멈추죠
그저 난 바라볼 수밖에
i'm speechless
짧은 입맞춤으로도 그댄
나의 맘속 성벽을 허물죠
그저 난 무너질 수밖에
i'm speechless
매번 겪는 일이지만
아무 말도 안 나와
너를 눈을 볼 때마다
i'm speechless
미소 한 번으로
심장을 멈추죠
그저 난 바라볼 수밖에
i'm speechless
짧은 입맞춤으로도 그댄
나의 맘속 성벽을 허물죠
그저 난 내어줄 수밖에
i'm speechles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