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tty women

[AV] 5월의 신인 '마츠이 히나코'

by Yang'S 2024. 5. 3.
728x90
반응형

"나도 여주인공이 되고 싶다" 토호쿠에서 로컬 탤런트하고 있던 진짜 연예인은 오직 자신있는 것으로 승부하고 싶어서 상경 데뷔!!

 

 「나도 언젠가는 히로인이 되고 싶다…」 로컬 트렌트로서 토호쿠 지방의 텔레비전이나 라디오에 출연하고 있던 "마츠이 히나코" 어쨌든 말하는 것을 좋아해서 클래스나 그룹에서도 항상 중심에 있었다. 주목을 받음으로써 힘이 넘쳐나는 천성의 주인공 타입 아직 20세인 그녀가 왜 여배우로 변신했는지 물어봤다. 전국구의 일도 거의 없어서, 계속 지방에서 훈제한 채 끝나 갈지도 모른다고 고민하고 있었다. 자신의 가능성은 이런 것이 아니다. … 가장 자신 있는 것, 승부할 수 있는 것을 필사적으로 생각했다. 도착한 대답. 경험 인원이 많은 것은 아니다. 단지, 지금까지 만난 남성에게는 모두 칭찬을 받아 왔다. 상대가 좋아한다면 뭐든지 받아들이고 열심히 몰입하는 타입. "저, 그거에는 자신 있어요!" 감독에게도 처음부터 이렇게 허들을 올려도 되는 거야?라고 불안해해도 "절대 후회하게 하지 않을 거예요! 절대 야해요!」라고 지금까지 있던 신인씨 중에서 제일의 자신감이 있었다. 우리의 불안은 1차 촬영에서 날아갔다. 기분 좋으면 무의식적으로 혀가 베롱~ 하고 나오는 버릇!! 그대로 흰눈을 까서 제대로 된 웃음 연발! 우리 눈앞에 있는 것은 신인 여배우였을 것이다… 마츠이 히나코의 연기에 단지 압도당했다. 신인상을 휩쓸 것이 틀림없다! 데뷔작 개념을 깨부수는 혼신의 연기를 꼭 시청해주세요!!

 

 

 

마츠이 히나코 / Hinako Matsui / 松井日奈子
생년월일 : 정보없음
신장 : 145 cm
신체사이즈 : B0 / W0 / H0
컵사이즈 : 컵
데뷔 : 24년 05월 데뷔

728x90
반응형

댓글